YTN

프로OO 선수→매출 300억 사업가…'나는솔로' 9기, 스펙 화려한 솔로남녀 예고

실시간 주요뉴스

프로OO 선수→매출 300억 사업가…'나는솔로' 9기, 스펙 화려한 솔로남녀 예고
'나는 솔로(SOLO)' 9기 솔로남 라인업이 베일을 벗는다.

29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PLAY·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9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의 면면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솔로나라 9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은 지금까지의 솔로남들에게는 없던 자유분방한 행동 패턴으로 세 MC 데프콘 씨, 이이경 씨, 송해나 씨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한 솔로남은 자신의 이름표를 확인한 여유롭게 숙소 근처를 돌아보며 산책하는가 하면, 근처에 있는 남규홍 PD에게 "촌장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공손하게 인사를 올리기도 했다.

또 다른 솔로남도 화려한 스펙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프로OO 선수'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바지에 꽉 찬 탄탄한 허벅지를 은근히 과시했다. 여기에 Y대 법학과 출신이라는 특급 스펙을 공개한 솔로남도 등장했다. 그는 "이 정도면 여자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은데?"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러게요. 왜 아직도 결혼을 못했을까요?"라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매출 300억 사업가도 솔로나라 9번지에 입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일단 타고온 차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긴 이 솔로남은 "열심히 많이 찾아다녔는데 제가 문제가 많나 보다. 눈도 바닥에 있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데 아직도 (여자친구가) 없다"고 털어놨다. 나아가 그는 이번 솔로나라 9번지 입성을 위해 단 2주간에 체중을 무려 10kg이나 감량했다고 알려, 솔로탈출을 향한 무서운 의지를 실감케 했다.

[사진제공 = ENA PLAY, SBS PLUS]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