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이라도 보드 탈 기세...권유리, 해변의 여인 변신

당장이라도 보드 탈 기세...권유리, 해변의 여인 변신

2022.06.28. 오후 4: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당장이라도 보드 탈 기세...권유리, 해변의 여인 변신
AD
배우 권유리 씨가 이스트 런던의 감성을 담은 영국 컨템포리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본격적인 썸머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올세인츠 팝업스토어는 시원한 해변이 연상되는 ‘비치 샵(BEACH SHOP)’을 주제로 했다. 생동감 넘치는 파도 이미지의 포토존과 서핑보드와 야자수가 어우러진 올세인츠 비치 샵은 마치 여름 휴가를 온 듯한 기분을 생생하게 만끽할 수 있다.

여기서 권유리 씨는 올 블랙 컬러의 올세인츠 알렉스 크롭탑과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룩을 선보이며 특유의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당장이라도 보드 탈 기세...권유리, 해변의 여인 변신

특히 올 여름 핫 트렌드인 셋업 아이템을 매치했는데 가슴 부분에 스모크 디테일과 숄더 스트랩에 레이스가 레터링으로 포인트 된 탑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다리 라인이 돋보이는 슬릿이 들어간 스커트와 프린지 디테일의 미니 체인백은 시원한 여름과 바캉스에서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룩으로 연출됐다.

권유리 씨는 비치 샵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둘러보고 포토 부스 등의 프로그램들을 직접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권유리 씨는 신재벌 탐정과 초시력 능력자의 공조 수사 로맨스를 그린 KT스튜디오지니의 새 드라마 ‘굿잡’에 출연한다.

[사진제공 = 올세인츠 (ALLSAINTS)]

YTN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