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특집?"…'나는솔로' 9기, 을지로 김사랑 등장

"미녀 특집?"…'나는솔로' 9기, 을지로 김사랑 등장

2022.06.29. 오전 10: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미녀 특집?"…'나는솔로' 9기, 을지로 김사랑 등장
AD
'나는 솔로(SOLO)' 9기 솔로녀들의 미모에 극찬이 터진다.

29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세 MC 데프콘 씨, 이이경 씨, 송해나 씨를 감탄하게 한 9기 솔로녀들의 여신급 비주얼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9기 솔로녀들은 솔로나라 9번지 입성과 동시에 미모를 뽐냈다. 눈부신 솔로녀들의 등장에 데프콘 씨, 이이경 씨는 미소를 지으며 감탄했다. 이중 한 솔로녀는 전에 없었던 쾌활한 매력으로 먼저 도착해 있던 솔로남들에게 양손을 흔들며 인사까지 해 세 MC를 놀라게 했다.

'연예인 닮은꼴' 솔로녀들도 시선을 강탈했다. 우선 한 솔로녀는 트와이스 채영 씨를 꼭 닮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등장했고, 또 다른 솔로녀는 도회적인 미모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자신을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소개했다. 모두의 비주얼을 확인한 솔로녀들은 "다 예쁘시네. 이번 9기는 미녀 특집인가?"라며 맞장구쳐 역대급 미모가 뭉친 9기의 실체에 관심이 집중됐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나보다 (남자친구가) 너무 뛰어나진 않았으면 좋겠다. 더 부자면 눈치를 보게 될 것 같다"고 하자, 송해나 씨는 고개를 끄덕이며 "맞다. 눈치 보게 된다"고 맞장구쳤다. 이를 놓치지 않은 데프콘 씨는 "재벌 2세야, 재벌 3세야?"라며 너스레를 떨어 송해나 씨의 얼굴을 사과처럼 빨갛게 만들었다. 송해나 씨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9기 솔로남녀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사진제공 = SBS PLUS, ENA PLAY]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