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끼리 홀인원’ 안정환∙이동국∙조원희vs허재∙현주엽∙문경은 빅매치 예고

‘전설끼리 홀인원’ 안정환∙이동국∙조원희vs허재∙현주엽∙문경은 빅매치 예고

2022.06.29. 오후 3: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전설끼리 홀인원’ 안정환∙이동국∙조원희vs허재∙현주엽∙문경은 빅매치 예고
AD
‘전설끼리 홀인원’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허재, 현주엽, 문경은 씨가 ‘골프 대결’을 펼친다.

7월 19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축구, 농구 그라운드 위에서 ‘레전드’를 찍은 스포츠 스타들이 골프 필드 위에서 승부욕을 드러내는 색다른 모습이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축구 팀과 농구 팀. 양 팀간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는 것이 ‘전설끼리 홀인원’의 관전포인트. 제작진은 남다른 승부욕과 운동 감각, 예능감까지 탑재한 ‘전설끼리 홀인원’ 출연진 6명을 공개했다.

먼저 축구 팀에는 안정환 씨, 이동국 씨, 조원희 씨가 출격한다. 하체 힘으로 다져진 세 사람의 막강 조합이 기대된다. ‘축구인 골프대회’ 첫 참가에 우승을 차지한 이동국 씨는 축구에 이어 골프까지 접수한 골프 마니아로 유명하다. 골프에 입문한 안정환 씨의 본격 필드 활약도 궁금해진다. 여기에 축구 팀 막내 조원희 씨까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축구 팀과 맞서 농구 팀에는 허재 씨, 현주엽 씨, 문경은 씨로 멤버가 구성된다. 농구 코트 위에서 슛을 쏘던 세 사람은 파워 스윙을 선보이며 필드를 누빌 예정. 농구 밖에 모르던 ‘농구 대통령’ 허재 씨의 ‘골프 대통령’ 도전기에 기대가 모인다. 또 아들이 아빠 직업란에 ‘골프선수’라고 쓸 정도로 골프에 푹 빠진 현주엽 씨, 수준급 골프 실력을 자랑하는 문경은 씨로 구성된 농구 팀의 케미에도 주목된다.

여기에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MC 김성주 씨와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소유 씨가 진행을 맡아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이끈다. 또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전 프로골퍼 김하늘 씨가 특급 도우미로 나서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전설들의 조합으로 빅재미를 예고하는 MBC에브리원과 MBC스포츠플러스의 新 골프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은 2022년 7월 19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