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이혼 소장 제출..."사유 말씀드리기 어려워" (전문)

조민아, 이혼 소장 제출..."사유 말씀드리기 어려워" (전문)

2022.06.29. 오후 4: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조민아, 이혼 소장 제출..."사유 말씀드리기 어려워" (전문)
AD
쥬얼리 출신 조민아 씨가 결혼 2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는다.

조민아 씨의 법률대리인인 법률사무소 로플 박성미 변호사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조민아씨는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절차를 진행하기 위하여 서울가정법원에 소장을 제출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이혼사유에 대하여 궁금해 하신다는 점을 알고 있다"며 "그러나 구체적인 이혼 사유가 워낙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현 시점에서 이에 대해 하나하나 말씀드릴 수 없는 점을 양해 부탁린다"고 전했다.

또한 조민아씨가 지금의 아픈 상처를 이겨내고, 아이와의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조민아 씨는 지난 2020년 9월 6세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와 결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최근 가정 폭력을 의심케 하는 글들로 많은 이들의 걱정을 산 조민아 씨는 결국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

조민아 씨는 28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할매'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 등장, 파경을 직접 언급했다. 그는 "이제 싱글맘으로 살아가려 한다"며 "그동안 일련의 일들이 있었다. 행복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눈물을 흘렸다.

다음은 조민아 법률대리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조민아(본명 조하랑)씨의 법률 대리인 법률사무소 로플 박성미 변호사입니다.

먼저 조민아씨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현재 조민아씨는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절차를 진행하기 위하여 서울가정법원에 소장을 제출한 상태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혼사유에 대하여 궁금해 하신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이혼 사유가 워낙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현 시점에서 이에 대해 하나하나 말씀드릴 수 없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민아씨가 지금의 아픈 상처를 이겨내고, 아이와의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사진=조민아 씨 SNS]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