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와이티엔 스타뉴스] '새해 한라산'부터 티 냈었다? 하니-양재웅, 열애 공식인정

실시간 주요뉴스

그룹 EXID 멤버 겸 배우 하니(본명 안희연) 씨와 정신의학과 의사 겸 방송인 양재웅 씨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 29일 하니 씨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같은 날 양재웅 씨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역시 "양재웅은 하니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년 째 열애 중이라고 알려진 두 사람의 나이차는 10살이다. 이 가운데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SNS 게시물을 재조명했다. 지난 1월 1일 하니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를 선물 받으신 모든 분들, 축하해요"라며 새해 첫날 한라산 등반 사진을 올렸다.

양재웅씨 또한 며칠 뒤 "2022년 1월 1일. 처음으로 내 의지로 떠난 산행"이라며 같은 풍경의 사진을 올린 바 있다. 하니 씨와 함께 눈 덮힌 산에서 새해를 맞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니 씨는 지난 2011년 그룹 EXID로 데뷔해 2014년 '위아래'로 역주행 신화를 썼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 지난해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드라마 '아이돌: 더 쿠데타'에 출연했다.

의사 양재웅 씨는 MBC 에브리원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 등 각종 예능에서 방송인으로도 활약했다. 그의 친형 역시 방송인 겸 정신의학과 의사인 양재진 씨다. 형제는 함께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운영하고 있다.

YTN star 전용호 PD (yhjeon95@ytn.co.kr)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