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영화 '헤어질 결심' 출연...집안의 영광"(다시 갈 지도)

김신영 "영화 '헤어질 결심' 출연...집안의 영광"(다시 갈 지도)

2022.06.30. 오후 1: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신영 "영화 '헤어질 결심' 출연...집안의 영광"(다시 갈 지도)
AD
방송인 김신영 씨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했던 소감을 전한다.

오늘(30일) 방송하는 채널S '다시 갈 지도'에서는 동남아시아의 허브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여행기를 선보인다. MC 김지석·김신영 씨와 역사작가 최태성, 그리고 방송인 신아영 씨와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 씨가 함께 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김지석 씨는 "김신영이 칸에 진출했다. 나도 못가봤는데 경사 났다"며 한껏 치켜세웠다. 김신영 씨는 박찬욱 감독이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해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윤지성 씨까지 "칸의 여왕"이라고 거들자 김신영 씨는 붉게 달아오른 얼굴을 감추지 못했다.

김신영 씨는 "박찬욱 감독 영화 출연은 감개무량이고, 집안의 영광이다"라며 "연락 주세요. 명함 한 번 뿌릴게요"라고 했다.

이 가운데 이번 랜선 여행에서는 싱가포르의 역대급 야경쇼인 슈퍼트리 야경쇼가 공개된다. 이 야경쇼는 싱가포르 센토사섬 속 세계 최대 규모의 가든스 바이더 베이 인공 정원에서 펼쳐지며 매 시즌마다 선곡이 바뀌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들은 김신영 씨는 "여기에 '주라주라'가 나왔으면 좋겠다"며 자신의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 씨의 히트곡을 언급했다. 이후 펼쳐진 야경쇼를 본 김신영 씨는 "너무 예쁘다. 말도 안 된다"며 감탄을 연이어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채널S]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