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에덴' 15세 관람가 맞아? 선정적인 2차 포스터 공개

실시간 주요뉴스

'에덴' 15세 관람가 맞아? 선정적인 2차 포스터 공개
'에덴'의 2차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일 채널 IHQ 측이 연애 리얼리티 '에덴'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 남녀의 모습이 담겼다.

'에덴'은 일반인 남녀 출연진이 본능적으로 끌린 상대방의 조건을 하나씩 추리해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모든 정보가 차단된 상태에서 생물학적인 끌림만으로 서로를 탐색하는 가운데, '공개의 밤' 이후 사회학적인 조건이 베일을 벗으며 심리전이 펼쳐질 예정.

2차 포스터에는 얽히고설킨 세 남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아찔하게 닿아있는 세 남녀의 치명적인 분위기와 '사랑에 빠지기 완벽한'이라는 문구가 어우러졌다.

제작진은 "'에덴'의 1차 포스터가 '공개의 밤' 이전의 '푸른 에덴'을 상징했다면, 2차 포스터는 '공개의 밤' 이후 감정이 급변하게 될 남녀의 관계를 '붉은 에덴'으로 표현했다"라면서 "설렘과 조건 사이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갈 청춘남녀들의 파격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IHQ와 재믹스씨앤비가 공동제작한 '에덴'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채널 IHQ와 웨이브(wavve)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또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 IHQ drama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IHQ]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