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시즌11, 지원자 접수 시작...조광일 뒤이을 우승자는?

'쇼미더머니' 시즌11, 지원자 접수 시작...조광일 뒤이을 우승자는?

2022.07.01. 오후 1: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쇼미더머니' 시즌11, 지원자 접수 시작...조광일 뒤이을 우승자는?
AD
Mnet 'Show Me The Money 11 (이하 쇼미더머니 11)'이 로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래퍼 공개모집에 나섰다.

올해 방영될 ‘쇼미더머니11’가 래퍼 공개모집에 나서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지원자 접수는 오늘(7월 1일)부터 오는 7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이루어지며, 이메일과 온라인 폼, SNS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 모집과 동시에 공개된 로고 티저 영상에서는 10년의 역사를 완성하고,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리는 ‘쇼미더머니11’의 방향성을 살짝 엿볼 수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The NEW ONE’이라는 콘셉트로 지금까지 '쇼미'에서 볼 수 없었던, 모두를 압도하는 새로운(NEW) 미션과 볼거리를 예고한 것. 동시에,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 명의(ONE) 래퍼를 향한 여정을 알려 이목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미션과 볼거리로 돌아오는 ‘쇼미더머니11’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추후 지원자 모집기간 동안 역대 ‘쇼미더머니’ 출연 래퍼들의 싸이퍼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2년 첫 방송 이후 한국 힙합 대중화의 명맥을 이끌며 대한민국 대표 힙합 서바이벌로 자리잡은 ‘쇼미더머니’는 작년 열 번째 시즌을 통해 조광일 씨, 비오 씨, 신스 씨, 쿤타 씨 등 힙합 뉴페이스를 대거 배출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쉬어’, ‘회전목마’, ‘리무진’ 등의 곡들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연타함은 물론, 각종 TV화제성 순위 1위를 연속 기록하며 10년의 헤리티지를 증명했다.

또한 국내 힙합씬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비트메이커들과 킹메이커 프로듀서들이 만난 역대급 프로듀서 군단으로 주목받았다. ‘시즌10’의 우승자 조광일 씨는 이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힙합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어느덧 열한 번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챕터를 예고한 '쇼미더머니11'. 올해는 어떤 래퍼들이 재발견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Mnet '쇼미더머니11’은 올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