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서인국 소속사, '미남당' OST 제작 맡는다…첫 가창자는 조광일

실시간 주요뉴스

서인국 소속사, '미남당' OST 제작 맡는다…첫 가창자는 조광일
가수 서인국 씨의 소속사 아에르뮤직(AER MUSIC)이 '미남당' OST 총괄 제작을 맡는다.

1일 아에르뮤직은 "당사가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연출 고재현)의 OST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는다"고 밝혔다.

아에르뮤직은 서인국 씨를 주축으로 한 음반 전문 레이블로 '미남당' OST 제작에는 서인국 씨의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참여한다. 현재 '미남당'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서인국 씨는 OST 제작 총괄에도 이름을 올려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앞으로 아에르뮤직표 OST를 통해 인물들의 스토리와 감정을 보다 섬세하게 담아낼 전망이다.

OST 첫 번째 주자로는 Mnet '쇼미더머니10' 우승자인 래퍼 조광일 씨가 나섰다. 조광일 씨가 참여한 '미남당' OST Part.1 '고스트 버스터(Ghost Buster)'를 시작으로 드라마에 감동을 더하는 명품 OST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서인국 소속사, '미남당' OST 제작 맡는다…첫 가창자는 조광일

'고스트 버스터'는 신명나는 굿판과 같은 세상을 태평소, 꽹과리 등 적재적소에 들어간 국악적 요소와 폭발적인 조광일 씨의 랩으로 표현한 힙합 곡이다.

지난달 27일과 28일 방송된 '미남당' 1, 2화 엔딩에 해당 곡이 삽입되며 극의 몰입감을 배가시킨 바, 정식 발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조광일 씨가 참여한 '미남당' OST Part.1 '고스트 버스터'는 4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아에르뮤직, 디핀칼즈 레코즈]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