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토르: 러브 앤 썬더' 트와이스 지효, '마이티 토르' 컨셉 화보 공개

실시간 주요뉴스

'토르: 러브 앤 썬더' 트와이스 지효, '마이티 토르' 컨셉 화보 공개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주역 나탈리 포트만이 트와이스 지효 씨의 ‘마이티 토르’ 컨셉 화보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6일 개봉하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다.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주역 나탈리 포트만이 트와이스 지효 씨의 ‘마이티 토르’ 컨셉 화보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 나탈리 포트만은 ‘토르’의 상징인 ‘묠니르’를 들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지효 씨의 컨셉 화보와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력한 새 히어로 ‘마이티 토르’로 MCU에 컴백한 할리우드 대표 배우 나탈리 포트만과, 글로벌 아이돌 트와이스 지효 씨의 특별한 콜라보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토르: 러브 앤 썬더' 트와이스 지효, '마이티 토르' 컨셉 화보 공개

나탈리 포트만이 연기한 ‘마이티 토르’는 이번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처음 등장하는 히어로 캐릭터다. 그는 평범한 과학자이자 ‘토르’의 전 여자친구였던 ‘제인’이 천둥의 선택을 받아 거듭난 인물로, 이번 작품을 통해 압도적 파워와 묠니르를 휘두르는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토르’와 ‘마이티 토르’의 만남으로 펼쳐질 예측 불가 흥미진진한 스토리,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이 올여름 극장가를 압도하며 관객들에게 짜릿한 스펙터클을 선사할 예정이다. 월드 프리미어 시사 이후 “나탈리 포트만은 MCU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FandomWire), “나탈리 포트만은 경이롭다”(The Illuminerdi), “MCU 역대 최고의 영화!”(Mike Ryan), “정말 정말 짜릿하다!”(Brandon Davis) 등의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나탈리 포트만의 깜짝 인증샷은 마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퍼스트룩 매거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퍼스트룩]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