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글로벌 컴백쇼, 오늘(5일) 저녁 7시 전 세계 방송

우주소녀 글로벌 컴백쇼, 오늘(5일) 저녁 7시 전 세계 방송

2022.07.05. 오후 2: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우주소녀 글로벌 컴백쇼, 오늘(5일) 저녁 7시 전 세계 방송
AD
Mnet ‘퀸덤2’에서 우승을 차지한 ‘우주소녀의 글로벌 프리미엄 컴백쇼’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종영한 ‘퀸덤2’에서 우주소녀는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을 제치고 최종 1위에 오르며, 우승자 특전인 ‘글로벌 단독 쇼케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우주소녀는 방송 전부터 팬들의 ‘퀸덤2’ 섭외 1순위였고, 방송 이후에는 ‘숨은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답게 매 경연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는 물론 누구보다 무대에 진심인 모습으로 ‘퀸덤2’를 장악해왔다.

특히, ‘퀸덤2’ 파이널 생방송에서 리더 엑시가 만든 곡 ‘AURA’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해 글로벌 팬들에게 자신들의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오늘 저녁 전세계로 방송되는 ‘글로벌 컴백쇼’에서 우주소녀는 오늘(5일) 발매하는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퀸스)’ 내 수록 곡을 비롯해 ‘퀸덤2’ 파이널 생방송서 공개한 노래 ‘AURA’ 무대를 선보인다.

또 무대 중간 중간 우주소녀의 생기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짧은 영상들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우주소녀의 팬들은 물론 글로벌 K-POP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우주소녀의 글로벌 프리미엄 컴백쇼는 음악 채널 Mnet과 티빙 그리고 Mnet K-POP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세계로 방송된다.

[사진=Mnet]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