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유해진·진선규·윤균상 '텐트 밖은 유럽', 박지환 합류...캠핑 현장 공개

실시간 주요뉴스

유해진·진선규·윤균상 '텐트 밖은 유럽', 박지환 합류...캠핑 현장 공개
tvN 신규 예능 ‘텐트 밖은 유럽’이 배우 박지환 씨의 출연을 확정짓고 생생한 캠핑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텐트 밖은 유럽’(연출 강궁, 김상아)은 기차 대신 렌터카, 호텔 대신 캠핑장, 식당 대신 현지 로컬 마트를 찾아다니는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없는 세상 자유로운 유럽 캠핑 예능이다. 소문난 캠핑 러버 유해진 씨에 이어 배우 진선규, 윤균상 씨가 출연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가운데 배우 박지환 씨 또한 합류 확정 소식을 전해 기대를 높인다. 박지환 씨는 최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 여러 작품에서 친근하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나 감동과 웃음을 전한 배우다.

이로써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 씨, 캠핑 4형제 체제가 완성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얼핏 보면 왠지 모를 긴장감을 유발하는 ‘형님’ 비주얼 4인방이지만, 네 사람은 시종일관 남다른 예능감과 반전 매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남다른 개그감의 소유자 맏형 유해진 씨부터 털털하지만 귀여운 매력의 진선규, 세심 그 자체인 박지환 씨 그리고 친화력 좋은 막내 윤균상 씨까지 이들이 보여줄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에 ‘텐트 밖은 유럽’ 측이 캠핑 여행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네 사람은 세상 자유롭고 편안한 차림으로 길 위를 걷고, 쉬고, 또 걷는다. 그런가하면 멈춰서 경치를 만끽하고, 발길 닿는대로 도착한 유럽의 캠핑장에 모여 웃고 떠든다.

이국적인 풍경도 눈길을 끈다. 드넓게 펼쳐진 들판부터 물감을 칠한 듯 파란 하늘, 높낮이가 다른 언덕들까지 독특한 풍경들이 펼쳐져 있다. 궁상과 낭만 사이 어딘가에서, 이들 4인이 무사히 캠핑을 마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텐트 밖은 유럽’은 8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