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동상이몽2' 오나미 "♥박민, 축구계의 최수종…굉장한 '이벤트 가이'"

실시간 주요뉴스

'동상이몽2' 오나미 "♥박민, 축구계의 최수종…굉장한 '이벤트 가이'"
오는 9월 결혼을 앞둔 코미디언 오나미 씨가 예비신랑 박민 씨를 향한 달달한 애정을 과시한다.

11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오나미 씨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나미 씨는 연인 박민 씨에 대해 "별명이 '축구계의 최수종'"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오나미 씨는 "'이런 사람이 있다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이벤트 가이'"라면서 "혼자 흘려서 했던 말도 다 기억하고 챙겨준다"고 박민 씨의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그러면서 오나미 씨는 자신의 생일에 박민 씨가 해준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오나미 씨는 "(박민 씨를) 1초 만에 설득시키는 한 방이 있다"며 특급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는데. 예비신랑 박민 씨를 녹이는 오나미 씨의 설득 비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SBS]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