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하이브, 손절한 김가람 흔적 지우기...포털 프로필에 기재된 '탈퇴'

실시간 주요뉴스

하이브, 손절한 김가람 흔적 지우기...포털 프로필에 기재된 '탈퇴'
하이브의 첫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 씨의 전속계약이 해지된 가운데, 하이브·쏘스뮤직 측이 김가람 씨의 흔적 지우기에 돌입했다.

20일 르세라핌 소속사 하이브/쏘스뮤직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김가람과의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김가람 관련 논란으로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불편을 끼친 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향후 르세라핌은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르세라핌이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가람 씨는 지난 4월 학교 폭력 의혹이 처음 제기돼 단체 활동에서 제외, 르세라핌은 김가람 씨를 제외한 5인조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김가람 씨가 팀을 탈퇴하면서 하이브·쏘스뮤직 측에서도 흔적 지우기에 돌입했다. 르세라핌 공식 홈페이지 멤버 소개 란에는 "르세라핌은 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등 다국적 멤버 5인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라고 적혀 있다.

하이브, 손절한 김가람 흔적 지우기...포털 프로필에 기재된 '탈퇴'

또한 일부 포털 사이트 프로필에도 김가람 씨의 이름이 지워졌다. 특히, 한 포털 사이트는 르세라핌의 경력을 ‘멤버 김가람 탈퇴’라고 명시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데뷔곡 '피어리스'(FEARLESS)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11주 연속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