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랭킹] 금주의 예능 키워드...#김신영 선입견 #송해나 축구 사랑

[Y랭킹] 금주의 예능 키워드...#김신영 선입견 #송해나 축구 사랑

2022.07.23. 오전 08: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랭킹] 금주의 예능 키워드...#김신영 선입견 #송해나 축구 사랑
AD
※편집자 주
드라마에 명장면, 명대사가 있듯이 예능에도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긴 최고의 순간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예능에서 현실적이고 진솔한 고민들을 털어놓은 스타들도 있죠. 그런 최고의 순간들만을 한데 모아 YTN star 기자들만의 시선으로 풀어보았습니다.

[Y랭킹] 금주의 예능 키워드...#김신영 선입견 #송해나 축구 사랑

▲ 7월 셋째 주(7월15일~7월21일)

최고의 명장면 베스트①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스로 선입견 깬 김신영 / 최보란 기자 Pick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개그우먼 김신영 씨가 출연해 칸 국제 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인 '헤어질 결심'에 출연하게 된 비화를 밝혔다. 김신영 씨는 "둘째 이모 김다비 시작할 때 너무 고된 하루를 보내고 가고 있는데 회사 PD에게 전화가 왔다. '놀라지 말고 들어라. 박찬욱 감독님 작품이 들어왔다'고 하더라"라고 회상했다.

김신영 씨를 위해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터뷰에 응한 박찬욱 감독은 "신영 씨는 이름만 들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그런 사람이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의 주인공이 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떻게든지 돕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예전에 '행님아'라는 코미디 코너가 있었는데 그걸 참 좋아했다. 그때부터 팬이라고 할 수 있다. 여러 감정을 다 갖춘 웃겼다 울렸다 하는 게 좋았다. 연기자로서 훌륭하겠다는 확신이 있었다"라고 캐스팅 배경을 밝혔다.

김신영 씨는 "많은 사람이 제 직업에 대해서 선입견이 있다"라면서 "솔직히 말하면 마음은 콜이었으나 제가 저 자신에게 선입견이 컸다. 그 선입견을 감독님께서 먼저 깨주셔서 감사하다. 방패막이 돼주신 것 같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Y랭킹] 금주의 예능 키워드...#김신영 선입견 #송해나 축구 사랑

최고의 명장면 베스트② : SBS '돌싱포맨' 송해나, 연인도 놓치게 한 축구 사랑 / 지승훈 기자 Pick

송해나 씨가 축구하다 연인과 헤어졌다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송해나 씨는 '축구 때문에 포기한 게 있냐'라는 질문에 "저는 축구하다가 헤어졌다. 너무 자주 못 만나고. 축구복 입고 헤어졌다. 축구 연습 가려다가"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탁재훈 씨는 "이 정도면 연봉을 받는 것 같은데? 축구 못하죠?"라며 축구 열정을 꼬집었고, 송해나 씨는 축구를 못한다면서도 "축구를 꼭 잘하는 사람만 하라는 법은 없잖아요"라고 반박했다.

송해나 씨뿐만 아니라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열정을 쏟고 있는 '골 때리는 그녀'는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안겨주고 있다.

[사진제공 = 각 방송사]

YTN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