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레드벨벳 아이린 단독 리얼리티 론칭 “인간 배주현 일상 조명”

실시간 주요뉴스

레드벨벳 아이린 단독 리얼리티 론칭 “인간 배주현 일상 조명”
레드벨벳 아이린 씨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가 오는 8월 4일 목요일 첫 공개된다.

오는 8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에 첫 공개되는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제작 SM C&C STUDIO, 연출 진선미) 측은 25일 론칭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가수 아이린 씨의 모습과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친들과 휴가를 떠난 ‘우당탕탕’ 인간 배주현 씨의 모습이 담긴 리얼리티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에서 아이린 씨는 코믹, 감성, 힐링을 넘나드는 솔직한 일상과 일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진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서도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바쁜 스케줄과 꿀 같은 휴가를 오가며 마음을 다해 몰입하는 아이린 씨의 모습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약 7~8년 동안 스케줄과 일상을 함께한 찐친 스태프들과 휴가를 떠난 아이린 씨의 편안하고 꾸밈없는 모습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은 오는 8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SM C&C STUDIO, seezn(시즌)]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