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와이티엔 스타뉴스] 역대 최다 제작비 투입? 블랙핑크, '8월 컴백' MV 촬영

실시간 주요뉴스

블랙핑크가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 4인 멤버(지수·제니·로제·리사)는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이다.

YG 측은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됐다"며 "철저한 계획 아래 짜임새 있게 준비된 만큼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는 오는 8월 컴백을 시작으로 새로운 신곡 프로젝트들을 연이어 펼치며 사상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YG 측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된, 블랙핑크다운 강렬한 사운드의 음악이 다수 준비됐다. 그 위상에 걸맞은 대형 프로젝트들이 꾸준히 이어질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블랙핑크의 완전체 컴백은 약 1년 10개월 만이다. 이들은 지난 2020년 6월 선공개 타이틀(How You Like That), 8월 스페셜 콜라보 음원(Ice Cream), 10월 정규 1집 'THE ALBUM'을 순차적으로 발표해 파죽지세 인기 행진을 폈다.

당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하면서 활동 제약이 컸음에도 블랙핑크는 오직 음악과 뮤직비디오만으로 자신들이 세운 걸그룹 최초·최고·최다 기록을 대부분 경신했다.

YTN star 전용호 PD (yhjeon95@ytn.co.kr)
YTN star 곽현수 기자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