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와이티엔 스타뉴스] '레전드 걸그룹의 귀환' 소녀시대 8월 완전체 컴백

실시간 주요뉴스

소녀시대가 8월 8일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데뷔 15주년 활동에 나선다.

소녀시대는 25일 0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새 앨범 ‘FOREVER 1’을 예고하는 로고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은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완전체 앨범이자,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 이후 5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다채로운 매력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소녀시대는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부터 ‘Gee’, ‘소원을 말해봐’, ‘Oh!’, ‘훗’, ‘The Boys’, ‘I GOT A BOY’, ‘Mr.Mr.’, ‘PARTY’, ‘Lion Heart’, ‘All Night’, ‘Holiday’ 등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소녀시대 신드롬’으로 가요계를 휩쓴 만큼, 이번 앨범으로 선사할 새로운 음악과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YTN star 이새 PD (ssmkj@ytn.co.kr)
YTN star 곽현수 기자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