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내년 3월 결혼? "결혼 궁합 70%"

'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내년 3월 결혼? "결혼 궁합 70%"

2022.07.28. 오전 09: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모태범♥임사랑이 타로점 데이트 중 ‘내년 3월 결혼’이라는 특급 점괘를 받고 자식운까지 점쳤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5회에서는 모태범♥임사랑 커플이 아이스링크 및 타로점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2%(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신랑수업’ 공식 1호 커플 모태범♥임사랑은 커플티를 맞춰 입고 ‘아이스링크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양 손을 맞잡고 커플 스케이팅을 하며 꽁냥꽁냥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모태범 씨는 “앞으로 오랜 시간을 같이 지냈으면 좋겠다”면서 시계를 선물해 임사랑 씨를 감동케 했다. 이를 본 홍현희 씨는 “이건 거의 프러포즈급!”이라고 환호성을 질렀다.

잠시 후, 임사랑 씨가 모태범 씨를 이끈 곳은 타로점을 보는 곳이었다. 타로점이 낯선 모태범 씨는 당황하면서도, “사랑이와 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지 궁금하다”라고 과감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모태범 씨가 뽑은 카드를 본 전문가는 “태범씨가 결혼하고 싶은 카드”라며 긍정의 신호를 보냈다. 임사랑 씨는 “오빠 주변에 저 말고 다른 이성이 많을까요?”라고 물었다. 전문가는 “모태범이 임사랑을 만나기 전 여자가 거의 없었다”고 설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이 70%로 높게 나오자, 이승철 씨는 “70일 후에 결혼하자”고 추진했다. 실제로 전문가는 “두 사람이 올해 하반기까지 잘 만나면 내년 3월에 결혼 얘기가 나온다”고 예언(?)해 모두를 소름 돋게 했다. 모태범 씨는 내친김에 “자식운은?”이라고 물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신랑수업’ 전 출연진들은 “다음 방송부터 혼수 보러 다닐 것 같다”며 핑크빛 예언을 던졌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YTN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