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개봉 D-1 '비상선언', 전체 예매율 1위…사전 예매량 15만 장 돌파

실시간 주요뉴스

개봉 D-1 '비상선언', 전체 예매율 1위…사전 예매량 15만 장 돌파
올여름 극장가의 활력을 더할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이 내일 개봉을 앞두고 '한산: 용의 출현'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 '비상선언'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기준 개봉 전날 오후 12시 25분, 예매율 33.4%, 사전 예매량 15만 7,214장을 기록하며 '한산: 용의 출현'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팬데믹 시기 이전에 개봉하며 최종 관객수 942만 명을 동원한 '엑시트'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 11만 5,059장, 1,441만 명을 동원한 '신과함께-죄와 벌'의 11만 9,069장보다 빠른 예매 속도로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재난 영화의 귀환을 기대케 한다.

더불어 CGV, 메가박스 등 주요 극장 예매 사이트에서도 정상에 등극하며 본격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비상선언'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휴가철이 시작되며, 극장가로 바캉스를 떠나는 관객들의 최종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재난 상황 속 극도의 긴장감, 실제 상공에서 비행을 하는 듯한 생생한 체험, 팬데믹 이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은 남녀불문 전 세대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여름 극장가의 활기를 더할 영화 '비상선언은 내일(3일) 개봉한다.

[사진출처 = (주)쇼박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