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비상선언', 오늘(3일) 개봉…전체 예매율 1위 달성, 뜨거운 관심 입증

실시간 주요뉴스

'비상선언', 오늘(3일) 개봉…전체 예매율 1위 달성, 뜨거운 관심 입증
오늘 개봉하는 영화 '비상선언'이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영화 '비상선언'이 개봉일인 오늘(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와 더불어 CGV, 메가박스에서도 모두 예매율 1위를 수성, 경쟁작 대비 폭발적인 저력을 보여주며 올여름 최고 기대작임을 수치로 보여주고 있다.

'비상선언'은 "현재를 함께 사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러닝타임이 순삭되는 엄청난 몰입감", "영화 내내 지속되는 긴장감이 미쳤다" 등 언론시사와 최초시사 이후 공감을 부르는 이야기와 높은 몰입도로 진행되는 이야기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비상선언'은 무더위와 휴가철이 시작되며 본격적인 흥행 활주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재림 감독이 연출을 맡고, 재난에 맞서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배우 송강호 씨, 이병헌 씨, 전도연 씨, 김남길 씨, 임시완 씨, 김소진 씨, 박해준 씨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열연으로 풍성하게 담아낸 영화 '비상선언'의 여름 극장가 박스오피스 고공 비행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영화 '비상선언'은 오늘 개봉해 2D, IMAX, 4DX, 스크린X, 돌비 애트모스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출처 = (주)쇼박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