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단독] '편먹고 공치리4' 임창정·이종혁, 새 멤버 합류…골프로 뭉친 '찐친'

실시간 주요뉴스

[단독] '편먹고 공치리4' 임창정·이종혁, 새 멤버 합류…골프로 뭉친 '찐친'
배우 겸 가수 임창정 씨와 배우 이종혁 씨가 '편먹고 공치리4'에서 뭉친다.

YTN star 취재 결과, SBS 새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4'에 임창정 씨와 이종혁 씨가 고정 멤버로 출연한다.

지난해 7월 첫 방송된 '편먹고 공치리'는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편을 먹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골프 예능프로그램이다.

시즌2 '내부의 적', 시즌3 '랜덤박스'까지 콘셉트를 조금씩 바꿔가며 신선한 재미를 더해온 '편먹고 공치리'는 시즌4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 시즌은 '편을 먹고 치는 골프'의 콘셉트를 극대화해 고정 멤버 수를 기존 시즌보다 늘리고, 절친한 멤버들끼리 팀을 구성해 리그 형식으로 대결 규모를 키울 예정이다. 이에 팀을 이룬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에서 엿볼 수 있는 재미가 더욱 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중 임창정 씨와 이종혁 씨는 지난 2012년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로 인연을 맺어 10년째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4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임창정 씨가 이종혁 씨와 함께 사업을 구상하려다가 실패한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절친한 멤버들끼리 '편을 먹고' 골프를 치는 '편먹고 공치리 시즌4'에서 두 사람이 보여줄 '찐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제공 = OSEN]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