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효린 단독 콘서트 ‘iCE’ 포스터 공개…10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실시간 주요뉴스

효린 단독 콘서트 ‘iCE’ 포스터 공개…10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효린 씨가 단독 콘서트 확정에 이어 티켓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소속사 브리지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4일 오후 5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HYOLYN 2022 CONCERT ‘iCE’의 포스터를 추가 공개, 오는 8월 10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단독 콘서트 HYOLYN 2022 CONCERT ‘iCE’ 개최 소식을 전한 효린 씨는 ‘라이브 퀸’을 자부하는 무대는 물론,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퍼포먼스와 연출을 예고, K-POP 팬들의 열기에 불을 지핀 바 있다.

특히 HYOLYN 2022 CONCERT ‘iCE’에서는 효린 씨의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는 물론,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들이 준비됐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효린 씨는 세 번째 미니앨범 ‘iCE’ 컴백 쇼케이스 당시 “콘서트를 통해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밝힌 바, 관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팬들의 열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HYOLYN 2022 CONCERT ‘iCE’의 공연 시간과 티켓 오픈일이 추가로 공개되면서, 8월 10일 오후 8시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효린 씨의 HYOLYN 2022 CONCERT ‘iCE’는 9월 3일과 4일 양일간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며, 공연 티켓은 8월 10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사진=브리지]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