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위버스, 8월 4일 오마이걸 커뮤니티 공식 오픈

실시간 주요뉴스

위버스, 8월 4일 오마이걸 커뮤니티 공식 오픈
위버스(Weverse)가 8월 4일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으로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입증한 데 이어, 지난해 5월 선보인 ‘던 던 댄스(Dun Dun Dance)가 최근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케이팝 대표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지난 3월 발매한 ‘리얼 러브(Real Love)’ 또한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오마이걸은 음악은 물론,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마이걸은 새로운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오랜 시간 동안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더 긴밀히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독점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보다 다양한 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버스는 오마이걸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5일부터 8월 11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마이걸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오마이걸과 함께 했던 순간 중 가장 기억에 남거나 소중했던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미공개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지난 7월 18일 브이라이브의 영상 라이브 기능을 그대로 옮겨온 ‘위버스 라이브’ 기능을 탑재하고 UI·UX 개편, 포스트 기능 업그레이드 등 서비스를 한층 고도화하여 새로워진 위버스를 선보였다.

위버스는 50여 개의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오마이걸의 합류와 더불어 향후 다수의 아티스트들이 지속적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사진=위버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