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트로트’, 설운도·전유진 이어 김수희·김희재 출연 확정

'우리들의 트로트’, 설운도·전유진 이어 김수희·김희재 출연 확정

2022.08.05. 오후 2: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우리들의 트로트’, 설운도·전유진 이어 김수희·김희재 출연 확정
AD
“베일에 싸인 18명 라인업을 찾아라!”

가수 김수희-김희재 씨가 ‘대한민국 트롯 예능’의 원조 파워 제작진이 뭉친 크레아 스튜디오와 음악 프로그램 명가 MBN이 손잡고 선보이는 추석특집 ‘우리들의 트로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9월 방송될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로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주도한 서혜진 전 TV CHOSUN 본부장과 황인영 전 TV CHOSUN 예능 국장이 의기투합해 설립한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크레아 스튜디오’와 다양한 음악 예능을 제작해온 MBN이 힘을 합쳐 제작하는 세대 대통합 초대형 빅쇼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대한민국 레전드급 트로트 가수는 물론 전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신성들까지, 신, 구를 넘나드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22명이 총출동, 한가위, 온 가족을 저격할 트롯 페스티벌을 선사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우리들의 트로트’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릴 22명 트로트 스타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우리들의 트로트’ 출격을 알린 ‘트로트 황제’ 설운도 씨와 ‘트로트 요정’ 전유진 씨에 이어 ‘트로트 여왕’ 김수희 씨와 ‘치명 트롯돌’ 김희재 씨가 출연을 알리면서 기대치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MBN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우리들의 트로트’를 통해 보고 싶은 가수 이름을 댓글로 달아 올리는 ‘댓글 이벤트’에는 전국 트로트 팬들의 열광적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에 팬들은 장민호-영탁-이찬원-정동원-박서진-강혜연-김다현 등 ‘차세대 트롯 스타’부터 나훈아-심수봉-장윤정 등 ‘정통 트롯 스타’까지, 세대를 뛰어넘는 메가 인기를 자랑하는 트로트 스타들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미 ‘우리들의 트로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설운도-전유진 씨에 이어 김수희-김희재 씨까지 출연을 결정하면서, 아직 베일에 싸인 18명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스타가 누가 될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우리들의 트로트’ 총연출을 맡은 크레아 스튜디오 황인영 PD는 “우리 국민들의 희노애락을 함께한 트롯 명곡들의 연대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를 만드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많은 가수분들이 함께해주셔서 제작진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이다”라며 “2022년 최고의 감동과 흥을 선사할 ‘우리들의 트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들의 트로트’는 오는 9월 방송된다.

[사진 = MBN]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