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예린 팬 사인회 ‘해피 예린 데이’ 19일 개최 (공식)

유니버스, 예린 팬 사인회 ‘해피 예린 데이’ 19일 개최 (공식)

2022.08.05. 오후 2: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유니버스, 예린 팬 사인회 ‘해피 예린 데이’ 19일 개최 (공식)
AD
유니버스가 가수 예린 씨의 특별한 생일 파티로 초대한다.

5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UNIVERSE)가 오는 8월 19일 오후 8시 가수 예린(YERIN) 대면 팬사인회 ‘HAPPY YERIN DAY (해피 예린 씨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 ‘HAPPY YERIN DAY’는 다가오는 예린 씨의 생일 8월 19일에 진행한다. 총 100명의 팬을 초대해 특별한 생일 파티를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희망자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금일(5일) 오후 2시부터 10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12일 오후 2시 발표한다.

예린 씨는 지난 5월 첫 솔로 앨범 '아리아(ARIA)'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발매 직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석권,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8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며 다채로운 활동에 한계 없는 매력을 선보이는 올라운더 솔로 행보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예린 팬사인회 ‘HAPPY YERIN DAY’ 자세한 정보는 유니버스 앱 내 공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