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할리우드Y] 레이디 가가, ‘조커2’ 출연 공식 인정… 2024년 개봉 예정

실시간 주요뉴스

  • [할리우드Y] 레이디 가가, ‘조커2’ 출연 공식 인정… 2024년 개봉 예정_이미지
  • [할리우드Y] 레이디 가가, ‘조커2’ 출연 공식 인정… 2024년 개봉 예정_이미지2
  • 가수 겸 배우 레이디 가가 ⓒAP

가수 겸 배우인 레이디 가가 씨가 영화 ‘조커’의 후속편인 ‘조커: 폴리 아 듀스’(이하 ‘조커2’)의 출연을 공식화했다.

5일 오전 레이디 가가 씨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18초 분량의 ‘조커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춤을 추고 있는 듯한 조커(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 씨의 실루엣이 담겼다. 영화계에서는 지난 6월부터 레이디 가가 씨가 ‘조커2’에서 할리 퀸 역할로 출연을 논의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그간 레이디 가가 씨는 해당 소식에 대해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지만, 이날 게시물을 통해 자신의 출연을 공식화했다.

지난 2019년 개봉한 ‘조커’는 호아킨 피닉스 씨에게 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등을 안기며 평단의 호평과 대중의 인기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후속편 역시 전작의 감독 토드 필립스 씨가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으며, 이번 작품은 뮤지컬 형식으로 제작된다고 알려졌다.

그간 할리 퀸 역할은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 ‘버즈 오브 프레이’(2020),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2’(2021) 등을 통해 배우 마고 로비 씨가 세 차례 연기한 바 있다. ‘스타 이즈 본’, ‘하우스 오브 구찌’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레이디 가가 씨가 마고 로비 씨에 이어 새롭게 보여줄 할리 퀸의 모습에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눈길이 모이고 있다.

한편 ‘조커2’는 오는 2024년 10월 4일로 개봉일이 확정됐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