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4' 라이머, 제6멤버 될까...낚시 실력 검증 시작

'도시어부4' 라이머, 제6멤버 될까...낚시 실력 검증 시작

2022.08.05. 오후 4:0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도시어부4' 라이머, 제6멤버 될까...낚시 실력 검증 시작
AD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는 11시간 生꽝이라는 굴욕을 안겨줬던 태안 참돔 사건을 설욕하기 위한, ‘참돔 리벤지 매치’를 위해 인천 영흥도를 찾았다.

이번 참돔 리벤지 매치에 함께 할 게스트로, 자칭 ‘타이라바의 신’ 라이머가 출격해 참돔 타이라바 낚시에 도전한다. 라이머 씨가 지난 시즌부터 꾸준히 주장해 오던 타이라바 낚시 실력을 드디어 보여주게 된 것.

이전 방송에서 라이머 씨는 틈만 나면 고정 자리를 노렸으나 허세와 달리 한 번도 실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실패를 거듭해 ‘허세의 아이콘 라이어’로 캐릭터를 굳혔는데. 이날은 자칭 전문분야인 만큼 유난히 넘치는 자신감을 보이며 본인을 “제 6의 멤버. 타신(타이라바의 신) 라이머”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이머 씨는 급기야 자신이 ‘타이라바의 신’임을 증명하지 못할 경우, 카메라 앞에서 무릎 꿇고 “나는 초짜다!”를 외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까지 걸었다. 과연, 라이머는 이번 ‘참돔 리벤지 매치’를 성공으로 이끌고 자존심 회복까지 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라이머뿐만 아니라 도시어부 멤버들도 명예를 걸고 참돔 리벤지 매치에 열을 올려 선상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지난 참돔 생꽝의 대굴욕을 씻기 위해 눈에 불을 켜고 진심으로 임했다는데. 과연 참돔 설욕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낚시 대결이 예상되는 ‘참돔 리벤지’의 결과와 라이머 씨 무릎의 운명은 6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채널A]

YTN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