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몬스타엑스 기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OST 참여

실시간 주요뉴스

몬스타엑스 기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OST 참여
몬스타엑스의 메인 보컬 기현 씨가 네이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두 번째 OST '이즈 디스 러브(IS THIS LOVE)'를 발표했다.

몬스타엑스 기현 씨가 지난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이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두 번째 OST '이즈 디스 러브'를 공개했다.

기현 씨가 OST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은 '치즈인더트랩' 열풍의 주인공, 순끼 작가의 차기작으로 말괄량이 미애와 무뚝뚝한 철이의 사춘기를 90년대 배경으로 그려낸 웹툰이다. 친구와의 우정과 설렘, 고민과 꿈 등,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만한 학창 시절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기현 씨가 부른 두 번째 OST '이즈 디스 러브'는 주인공 '철이'의 테마곡으로 드럼 비트와 어쿠스틱 기타로 구성한 미니멀한 사운드에 더해진 기현 씨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몬스타엑스 기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OST 참여

졸졸 따라다니는 미애를 향해 “친한 척하지 말라”며 선을 그었던 철이에게 찾아온 알쏭달쏭한 설렘을, 소년미가 묻어나는 기현 씨의 음색으로 표현하여 작품 스토리와 인물 간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음원 발매 후 기현 씨는 공식 SNS을 통해 "새로운 오에스티가 나왔어요 몬베베들 얼른 들으러 가요!!!"라고 발매를 알리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두 번째 OST '이즈 디스 러브'의 응원에 나섰다.

OST 참여로 작품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몬스타엑스 메인 보컬 기현 씨는 데뷔 7년 만에 올 초 솔로 데뷔곡 '보이저'(VOYAGER)을 발표했으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그룹 활동 및 다수 OST 참여, 각종 장르의 커버 영상을 통해 뛰어난 보컬 역량을 선보여온 만큼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