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체조경기장 입성 영광…노력의 결과, 더 성장할 것"

더보이즈 "체조경기장 입성 영광…노력의 결과, 더 성장할 것"

2022.08.07. 오후 4: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더보이즈 "체조경기장 입성 영광…노력의 결과, 더 성장할 것"
AD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체조경기장 입성 소감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오늘(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더보이즈 월드 투어 : 더비존 인 서울 앙코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체조경기장은 가수들에게 '꿈의 무대'로 여겨지는 장소 중 하나다. 1만 석이 넘는 좌석을 보유, 그많큼 많은 관객들 동원하는 동원하는 위치가 됐다는 일종의 증표가 되기 때문. 이에 더보이즈 역시 체조경기장에서 무대를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먼저 주연은 "체조경기장에서 공연 한다는 것 자체가 저희 더보이즈 멤버에게도 그렇고 팬분들에게도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3일 내내 매진이라고 들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팬분들과 회사분들, 더보이즈 멤버들이 노력해서 이뤄낸 결과라 생각하고 이 기세로 앞으로 더 멀리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재밌게 잘 즐기다 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케빈은 "저희가 12월에 서울 콘서트를 하고 월드투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앙코르 콘서트를 서울에서 하게 됐는데 체조경기장에서 하게 되어서 너무나도 영광스럽게 임하고 있고 더비분들 함성소리 듣게 되어서 짜릿함을 받고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어 너무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LA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더비존'은 미주-유럽-아시아 주요 도시 등 대대적인 투어 일정을 이어가며 더보이즈의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한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3개월 여 긴 투어공연을 이어온 더보이즈는 지난 5일부터 오늘(7일)까지 3일에 걸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 입성, 서울 앙코르 콘서트 무대로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나 성공적인 투어 마무리의 기쁨을 함께 나눈다.

[사진출처 = 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