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마지막회 극장서 함께 본다… 시청자 단체 관람 이벤트 진행

우영우, 마지막회 극장서 함께 본다… 시청자 단체 관람 이벤트 진행

2022.08.08. 오후 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우영우, 마지막회 극장서 함께 본다… 시청자 단체 관람 이벤트 진행
AD
신드롬급 인기몰이 중인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마지막회를 관객들이 극장에서 함께 본다.

드라마 제작사 에이스토리, KT스튜디오지니, ENA 채널은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8월 18일(목) 밤 9시, CGV 용산에서 마지막 회인 16회를 함께 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체 최고 시청률 15.8%을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전 채널 1위를 수성, TV 화제성 부문에서도 약 60%에 육박하는 압도적인 점유율로 방영 기간 내내 1위를 유지하며 적수 없는 절대 강자로 신드롬 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드라마를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시청자와 함께 보는 단체 관람 이벤트를 준비하게 된 것.

이번 이벤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드롬의 1등 공신이었던 시청자들을 위해 마지막 회인 16회를 함께 보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응모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에이스토리에서 200명, ENA에서 100명을 추첨하여 초청한다. 상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이스토리와 EN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목 밤 9시 ENA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ENA DRAMA 채널,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