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와 잘 만나고 있어"...연애전선 이상 無 (장미의 전쟁)

김지민 "♥김준호와 잘 만나고 있어"...연애전선 이상 無 (장미의 전쟁)

2022.08.08. 오후 2: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장미의 전쟁’ 김지민 씨가 김준호 씨와의 애정전선을 전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분노를 야기하는 5남매 살인 사건부터 줄리아 로버츠의 충격적인 사생활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끈다. 이와 함께 ‘장미의 전쟁’에서 ‘김준호’와 관련된 이야기를 할 때면 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이상민 씨와 김지민 씨가 또 한 번 유쾌한 멘트로 웃음을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이상민 씨는 김지민 씨에게 “별 이상 없습니까?”하고 묻는다. 현재 김준호 씨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 씨는 “저희 잘 만나고 있는데 왜 그러시냐”고 발끈하는 듯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이를 지켜보던 양재웅 씨가 이상민 씨에게 “사랑 좀 하세요”라고 디스 아닌 디스를 날려 ‘장미의 전쟁’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상민 씨는 사랑이 충격적인 결말을 부른 스토리를 소개하기에 앞서 “’사랑해서 그랬어요’라는 말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다. 김지민 씨는 “사랑해서 집착하는 거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은 아름답게 들리지 않는다”고 답한다. 이어 양재웅 씨는 “집착을 사랑이라고 착각하는 경우는 유년기 부모와의 관계 형성에 있어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언급하기도.

한편, 사랑과 집착으로 인해 벌어진 충격적인 이야기는 8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YTN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