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서현, 코로나 확진 "언니들 미안해요"...소녀시대 활동 빨간불

실시간 주요뉴스

서현, 코로나 확진 "언니들 미안해요"...소녀시대 활동 빨간불
소녀시대 멤버 서현 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난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현 씨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소식을 알리며 "서현은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또 "부득이하게 이번 주 예정됐던 소녀시대 음악방송 스케줄 '엠카운트다운', '인기가요' 출연은 취소하게 되었으니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서현 씨는 팬들에게 직접 미안함과 아쉬운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그는 같은 날 자신의 SNS에 "누구보다 우리 활동을 애타게 기다렸을 소원(소녀시대 팬클럽명). 그리고 울 언니들 미안해요. 건강해서 안 걸릴 줄 알았는데 결국 걸려버렸어요. 정말 너무 속상하고 미안해요. 얼른 회복해서 다음 주 음악 방송 날 건강하게 만나요 우리!"라는 글을 남겼다.

소녀시대는 지난 5일, 15주년 기념 앨범인 정규 7집 '포에버 원'(FOREVER 1)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서현 씨가 촬영에 한창이었던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 팀은 다행히 서현 씨 확진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도적'은 폭우 피해로 최근 촬영 스케줄이 유동적으로 바뀌고 있다. 어제도 촬영이 없었다"며 "현장은 매 촬영 때마다 코로나19 안전 예방에 최선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오센]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