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성주X안정환, 뭉쳐야 산다…MBC 월드컵 중계 확정 (종합)

단독 김성주X안정환, 뭉쳐야 산다…MBC 월드컵 중계 확정 (종합)

2022.08.10. 오전 08:5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김성주X안정환, 뭉쳐야 산다…MBC 월드컵 중계 확정 (종합)
AD
'명콤비' 방송인 김성주 씨, 안정환 씨가 캐스터와 해설위원으로 다시 뭉친다. 이번엔 카타르 월드컵이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성주 씨와 안정환 씨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위해 올 가을 카타르로 향한다.

김성주 씨와 안정환 씨가 월드컵 중계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 안정환 씨의 해설위원 데뷔가 이뤄진 지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이후 8년 만이다.

당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개막전 중계를 맡았던 김성주 씨와 안정환 씨, 송종국 씨는 MBC에게 시청률 1위 타이틀을 안기기도 했다.

김성주 씨와 안정환 씨는 2015 아시안컵, 2016 리우 올림픽 등에서도 MBC 캐스터와 해설위원으로 호흡을 맞췄다. 리우 올림픽의 첫 대한민국 경기였던 대한민국 vs 피지전에서도 두 사람은 중계 시청률 1위의 주역이 됐다.

[단독] 김성주X안정환, 뭉쳐야 산다…MBC 월드컵 중계 확정 (종합)

이후 두 사람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꾸준히 콤비로 활약하며 '케미스트리'를 더욱 키워왔다. 2016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더블 MC로 주목 받은 김성주-안정환 콤비는 JTBC '셰프 원정대-쿡가대표' '뭉쳐야 뜬다' '전설체전' '뭉쳐야 찬다' '뭉쳐야 쏜다', MBC '편애중계'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췄다.

극강의 케미스트리로 대중에게 친숙한 두 사람이 오랜만에 월드컵 캐스터와 해설위원으로 만나, 이번에도 시청률 1위를 이끌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제공 = OSEN]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