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블랙핑크, 컴백 신곡 'Pink Venom' 비주얼 공개...강렬 아우라

실시간 주요뉴스

블랙핑크, 컴백 신곡 'Pink Venom' 비주얼 공개...강렬 아우라
블랙핑크의 컴백 신곡 'Pink Venom' 비주얼 콘셉트가 공개됐다.

11일 블랙핑크 지수 씨, 제니 씨, 로제 씨, 리사 씨 4인 멤버의 초상이 각각 담긴 'Pink Venom'의 타이틀 포스터가 YG 공식 블로그에 최초 공개됐다. 깨진 유리 너머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핑크색 의상이 이채로워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한층 자극한 포스터다.

지수 씨는 가지런한 가르마와 얼굴 양옆을 감싼 앞머리로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 씨는 깔끔하게 땋은 헤어스타일과 비즈 포인트로 한층 깊어진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또 로제 씨는 오묘한 애쉬그레이톤 헤어 컬러로 걸크러시를, 리사 씨는 붉은빛 장발에 비녀를 더해 신비로운 아우라를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팀 고유의 정체성을 살린 핑크 컬러 베이스에 멤버들의 개성이 깃든 착장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화려한 매력과 유리 파편의 치명성이 결합된 신곡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다.

YG 측은 "8월 19일 선공개되는 신곡 'Pink Venom'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라며 "하지만 색다른, 멤버들의 완벽한 조화 속 'BORN PINK' 프로젝트를 관통하는 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선공개곡 'Pink Venom'에 이어 9월 16일 정규 2집 [BORN PINK]를 발표한다. 이후 약 150만 명 규모의 월드투어를 비롯해 세계 최정상 그룹 위상에 걸맞은 대형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