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23년 지기 이정재·정우성 ‘집사부일체’ 출격… 브로맨스 예고

실시간 주요뉴스

23년 지기 이정재·정우성 ‘집사부일체’ 출격… 브로맨스 예고
배우 이정재 씨와 정우성 씨가 서로가 몰랐던 속내를 털어놓는다.

14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믿고 보는 충무로 연기파 배우이자 연예계 대표 깐부인 이정재 씨와 정우성 씨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정재 씨, 정우성 씨는 두 사람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5문 5답을 진행했다. 5문 5답을 진행하며 두 사람은 서로가 몰랐던 속내까지 속속히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두 사부가 서로에 대한 진심을 드러낸 영상이 공개돼 멤버들은 “둘 사이 너무 보기 좋다”, “너무 부럽다”라며 연신 감탄을 내뱉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정재 씨, 정우성 씨는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함께 ‘우정 대항전 알까기’ 대결을 펼쳤다. 대결에 앞서 우승 상품으로 등장한 ‘이것’ 때문에 현장이 후끈 달아올랐다는데. 이에 이정재 씨는 “뭐야, 저거 누구 거야?!”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23년 지기 이정재·정우성 ‘집사부일체’ 출격… 브로맨스 예고

또한, 은지원 씨는 연예계 대표 우정 커플인 이정재 씨, 정우성 씨와 비교하며 “저희는 철저한 비즈니스 우정. 비즈니스가 더 무섭다”며 멤버들과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 치의 양보 없이 팽팽한 신경전을 선보였던 알까기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4년 차의 진한 우정을 선사하는 이정재 씨, 정우성 씨의 케미는 14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