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16일 발매’ 송유빈 '미인(2022)' 티저 오픈

실시간 주요뉴스

‘16일 발매’ 송유빈 '미인(2022)' 티저 오픈
가수 송유빈 씨가 감미로운 음색으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소속사 플렉스엠은 지난 13일 공식 SNS에 송유빈 씨의 '미인(2022)'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미인(2022)'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한다.

영상은 옥상 위 생각에 잠긴 듯 가만히 서 있는 송유빈 씨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깊고 진한 눈빛으로 애절함을 전달한 송유빈 씨은 30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보는 이들에게 긴 여운을 남겼다.

특히 송유빈 씨가 가창한 '미인(2022)'의 멜로디가 살짝 담겼다. 섬세하면서도 가사 하나하나 진심을 다하는 듯한 송유빈 씨의 보이스가 팬들의 호기심을 더했다. 여기에 감성적인 영상의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져 발매일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었다.

송유빈 씨는 지난달 방송한 카카오TV '아이돌 히트쏭 페스티발'에서 이기찬의 대표 히트곡인 '미인'을 완벽하게 소화해 극찬을 받았다. 방송 이후 송유빈 씨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미인(2022)' 리메이크 정식 발매를 결정했다.

한편, 송유빈 씨의 '미인(2022)' 음원과 라이브 클립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플렉스엠]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