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티엔 스타뉴스] 또 유출된 뷔와 제니의 일상...열애설 진실은?

[와이티엔 스타뉴스] 또 유출된 뷔와 제니의 일상...열애설 진실은?

2022.08.26. 오후 1: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방탄소년단 뷔 씨와 블랙핑크 제니 씨가 또 한번 데이트 사진이 유출됐다.

25일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뷔 씨와 제니 씨로 추정되는 남녀의 사진이 확산됐다. 해당 사진은 두 남녀가 아파트 복도에서 거울 셀카를 찍은 듯한 모습이다. 편안한 옷차림과 서로 밀착한 모습이 가까운 사이임을 드러낸다.

이들이 사진을 찍은 장소는 뷔 씨가 앞서 여러 차례 공개한 장소이기도 하다. 문과 비상구, 거울의 위치는 물론 바닥 인테리어까지 이전에 뷔 씨가 사진들을 통해 공개한 장소와 맞아 떨어진다.

최근 뷔 씨와 제니 씨의 한 차례 함께 있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 연달아 확산되며 한동안 잠잠했던 이들의 열애설에 다시 불이 붙고 있다.

앞서 확산된 사진에서는 뷔 씨가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한편, 뷔 씨의 오른쪽 뒤에서 푸른 색 계열의 가디건을 입은 여성이 뷔 씨가 헤어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직접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여성이 제니 씨라는 의견에 힘이 실리면서 열애설이 재점화 된 것.

특히, 사진 속 뷔 씨의 의상이 지난 6월 24일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할 당시 입었던 것과 일치했다는 점에서 두 달 전 촬영된 것으로 추측됐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에는 뷔 씨와 제니 씨로 추정되는 남녀의 모습이 제주도에서 포착돼 두 사람의 열애설이 지펴진 바 있다.

뷔 씨와 제니 씨의 소속사는 이번 열애설에 대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으나, 여러 차례의 사진 유출로 열애설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 열애 여부가 사실인지 아닌지의 여부를 떠나 아티스트의 사생활 보호 조치가 시급한 것으로 보인다.

YTN 전용호 PD (yhjeon95@ytn.co.kr)
YTN 이유나 기자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