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권, 딩고 '킬링 보이스' 출격...'사랑한 후에'→'걱정말아요 그대' 열창

전인권, 딩고 '킬링 보이스' 출격...'사랑한 후에'→'걱정말아요 그대' 열창

2022.09.07. 오전 10: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전인권, 딩고 '킬링 보이스' 출격...'사랑한 후에'→'걱정말아요 그대' 열창
AD
가수 전인권 씨가 강렬한 무대로 '킬링 보이스'를 접수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인권 씨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전인권 씨는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전성기를 이끈 전설적인 록 밴드 들국화의 보컬로, 특유의 거친 보이스와 깊은 감성으로 시대를 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살아있는 록의 역사'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인권 씨는 들국화의 대표곡 중 하나인 '사랑한 후에'를 열창하며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그것만이 내 세상', '돌고, 돌고, 돌고', '비가 내리네', '걷고, 걷고', '걱정말아요 그대', '운명'까지 독보적인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록 음악계의 '레전드'다운 강렬한 무대를 선사하며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겼다.

특히 지난해 6년 만에 발표한 신곡 ‘물고기’를 선곡해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포효하는 듯한 창법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물고기’는 전인권의 매력적 고음이 돋보이는 록 장르의 곡으로 요람에서 무덤까지의 인생을 가사에 담았다.

전인권 씨의 ‘킬링 보이스’를 시청한 리스너들은 “차원이 다른 감동”, “목소리로 석양을 만드는 가수”, “딩고 미친 섭외력”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감탄과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

[사진 출처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