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로 3년 만의 드라마 복귀

이나영,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로 3년 만의 드라마 복귀

2022.09.15. 오전 09: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나영,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로 3년 만의 드라마 복귀
AD
배우 이나영 씨가 ‘로맨스는 별책부록’(2019) 이후 3년 만에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제)로 드라마 복귀 소식을 알렸다.

웨이브 측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이종필 감독이 연출하는 ‘박하경 여행기’가 주인공 박하경 역에 이나영을 캐스팅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매화 25분 분량의 총 8부작인 ‘박하경 여행기’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사라져 버리고 싶은 순간,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 걷고 먹고 사람들을 만나며 위로와 공감을 발견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여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첫 번째 드라마인 이번 작품은 단 하나의 장르로 규정할 수 없는 우리 인생처럼 매회 드라마, 멜로, 휴먼, 코미디,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적 재미로 시청자들을 이끌 예정이다.

매회 달라지는 여정, 우연처럼 벌어지는 만남 속 예상치 못 한 이야기로 공감과 재미, 함께 여행하는 듯한 만족을 선사할 이종필 감독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10월 크랭크인, 전국을 가로지르는 여덟 번의 여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