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NCT 127 "월드투어 중 컴백...'질주' 많이 사랑해달라"

[Y현장] NCT 127 "월드투어 중 컴백...'질주' 많이 사랑해달라"

2022.09.16. 오전 11: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NCT 127이 1년 여만에 컴백했다.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4층 그랜드 볼룸 방돔에서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 발매 기념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9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된다.

이번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는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과 뜻대로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고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해찬 씨는 "열심히 준비한 '질주'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고, 태용 씨는 "이번에 또 네오하게 돌아왔다. 너무 어색해하지 마시고 저희 노래 많이 사랑해달라"고 인사했다.

유타 씨는 "이번 컴백이 설레는 컴백이 될 거 같다. 그만큼 좋은 노래 준비했고, 앞으로 활동 기대된다"고 전했고 태일 씨는 "이번 4집 많이 응원해주시고 잘 부탁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쟈니 씨는 "작년 12월부터 콘서트를 시작했다. 지금 열심히 월드투어 중입니다"라고 전했고, 재현 씨는 "같이 단체로 투어를 하며 열심히 지내고 이번에 NCT랩이라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도 하는 등 개개인이 열심히 해오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9월 16일 전 세계에 음반 발매된다.

[사진=오센]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