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데뷔 늦춰져 힘들었지만...더욱 의미 깊어"

[Y현장]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데뷔 늦춰져 힘들었지만...더욱 의미 깊어"

2022.09.16. 오후 3:2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신인 그룹 미미로즈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걸그룹 미미로즈의 데뷔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걸그룹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물론 이들의 프로듀서인 임창정 씨가 함께 참석했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공개,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

미미로즈(mimiirose)의 데뷔 앨범 ‘AWESOME’(어썸)에는 타이틀곡 ‘Rose’를 포함해 ‘Lululu’, ‘Kill Me More’,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들의 소속사 대표 임창정 씨가 이번 ‘AWESOME’(어썸)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날 윤지아 씨는 "데뷔를 오랫동안 기다려왔기 때문에 더 실감이 안 나는 것 같다. 저희 대표님께서 데뷔 시기가 늦춰진 걸 많이 언급하셨다. 데뷔가 늦어진 게 좀 힘들긴 했지만, 덕분에 팬분들과 만날 수 있다는 게 더욱 의미 깊어졌다. 이따 팬들을 만나면 데뷔가 실감날 것 같다"라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인효리 씨는 "미미로즈로서 첫 걸음이니 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미로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AWESOME’을 정식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를 통해 대중 앞에 선다.

[사진=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