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제이비 'Be Yourself’, 34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1위

갓세븐 제이비 'Be Yourself’, 34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1위

2022.09.22. 오후 4: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갓세븐 제이비 'Be Yourself’, 34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1위
AD
갓세븐 제이비(JAY B) 씨가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21일 발매된 JAY B 씨의 두 번째 EP '비 유어 셀프(Be Yourself)'가 22일(오후 3시 기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이집트, 인도, 터키, 스웨덴, 폴란드, 필리핀, 말레이시아, 페루, 피지, 칠레, 튀르키예(터키), 태국, 베네수엘라 등 전 세계 34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켰다.

또한, 타이틀곡 '고 업(go UP)'은 아르헨티나, 아제르바이잔,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이집트, 과테말라, 카자흐스탄, 케냐, 오만, 페루, 파라과이, 태국, 베네수엘라 등 2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JAY B 씨의 신보 'Be Yourself'는 타이틀곡 'go UP'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어 JAY B 씨의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과 더욱 뚜렷해진 음악적 색채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자유롭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진솔한 메시지가 앨범 전체를 관통한다.

타이틀곡 'go UP'은 90년대 유행한 뉴 잭 스윙의 오케스트레이션 히트 사운드를 훵크 장르에 접목시킨 강력한 그루브의 훵크 팝 넘버로, JAY B 씨의 변화무쌍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JAY B 씨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가사는 남들의 기대나 부담감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유를 찾아보자는 진정성 가득한 메시지를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글로벌 음악팬을 사로잡은 JAY B 씨의 두 번째 EP 'Be Yourself'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