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이영지, '뮤직뱅크' 스페셜 MC...장원영과 환상 케미 예고

실시간 주요뉴스

래퍼 이영지 씨가 KBS2 ‘뮤직뱅크’에 일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뮤직뱅크’ 측은 22일 “가수 이영지가 오는 23일 ‘뮤직뱅크’의 일일 은행장(스페셜 MC)으로 나올 예정이며 MC 장원영과 환상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최근 ‘뮤직뱅크’에는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신예 배우 박지후, 글로벌 K팝 아이돌 더보이즈의 주연 등 대세 아이콘들이 스페셜 MC로 활약해 눈길을 끌었다. 그 뒤를 이어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티빙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 등 MZ세대 대세로 거듭나고 있는 이영지가 일일 스페셜 MC로 나섰다.

이영지 씨는 바쁜 일정에서도 장원영 씨와 함께하는 MC 제안을 흔쾌히 승낙했다는 후문. 이영지 씨가 진행하는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장원영 씨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조회 수가 무려 460만 회에 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MZ 세대 대표 아이콘인 두 사람이 ‘뮤직뱅크’에서 어떤 진행 호흡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영지 씨가 ‘일일 은행장’으로 출근하는 ‘뮤직뱅크’는 오는 23일 오후 5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