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매드클라운, 지난해 이혼 "원만히 소통하고 합의…새로운 삶 응원"(공식)

실시간 주요뉴스

매드클라운, 지난해 이혼 "원만히 소통하고 합의…새로운 삶 응원"(공식)
래퍼 매드클라운 씨가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오늘(22일) 소속사는 "매드클라운 씨와 일반인 아내 분은 몇 해 전에 이미 이혼에 대해 원만히 소통하고 합의하였고, 이혼을 결정한 뒤 별거 중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관심과 걱정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서로 응원하는 두 분을 생각해주시어 너그러운 마음으로 더 이상의 언급을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고개 숙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매드클라운 씨는 지난 2016년 5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이듬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하 매드클라운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매드클라운 소속사 관계자입니다

보도된 기사 내용과 같이 매드클라운은 합의 이혼을 하였습니다.

매드클라운과 일반인 아내 분은 몇 해 전에 이미 이혼에 대해 원만히 소통하고 합의하였고 이혼을 결정한 뒤 별거 중이었습니다.

별거 중인 기간에도 좋은 친구처럼 소통하며 서로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고 아이의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내왔습니다. 공식적인 절차는 아이가 어느 정도 인지할 수 있는 나이가 되기를 기다리며 미뤄오다가 지난해에 비로소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걱정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로 응원하는 두 분을 생각해 주시어 너그러운 마음으로 더 이상의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고개 숙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