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이서진·주현영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11월 첫 방송 확정

실시간 주요뉴스

  • 이서진·주현영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11월 첫 방송 확정 _이미지
  • 이서진·주현영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11월 첫 방송 확정 _이미지2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가 오늘(23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새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일은 프로, 인생은 아마추어인 연예인 매니저들의 하드코어 직장 사수기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일하는 ‘프로 매니저’이지만, 자기 인생에 있어서는 한낱 ‘아마추어’인 사람들의 일, 사랑, 욕망이 대형 연예 매니지먼트사 ‘메쏘드 엔터’를 배경으로 리얼하게 펼쳐진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빛나는 스타들을 만드는 숨은 공신, ‘매니저’들의 대표 이미지를 엿볼 수 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는 배우 이서진 씨, 곽선영 씨, 서현우 씨, 주현영 씨 가 메쏘드 엔터 매니저 4인방으로 변신한다. 각각 엘리트 총괄 이사 ‘마태오’, 승부욕 강한 워커홀릭 팀장 ‘천제인’, 세상 순한 감성파 팀장 ‘김중돈’, 패기로 다져진 열혈 신입 매니저 ‘소현주’ 역을 맡은 이들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어느 누구도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하는 매니저들의 세계를 필터 없이 솔직하고 적나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서진·주현영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11월 첫 방송 확정

제작진은 “지금까지 본 적 없던 하이퍼리얼 매니저 직장의 세계가 오는 11월 tvN에서 펼쳐진다. 최고의 스타를 만들기 위한 숨은 공신들의 고군분투와 우리가 궁금해하고 몰랐던 연예계 뒷이야기, 리얼 스타들의 대거 출연까지!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시청 지원’을 기다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프랑스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국민 드라마’로 등극한 동명의 시리즈가 원작이다.

‘SNL 코리아’,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통해 대중의 재미 포인트를 꿰뚫으면서도 독특하고 신선한 연출 세계를 펼쳐낸 백승룡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멜로홀릭’, ‘회사 가기 싫어’ 등 여러 장르까지 아우르는 박소영 작가가 메인 집필을 맡았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던 작가진이 팀으로 합류, 재미와 공감을 모두 잡을 예정이다. 오는 11월 tvN에서 첫 방송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