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데뷔 후 처음 OST 부른다...'그 중에 그대를 만나' 리메이크

김호중, 데뷔 후 처음 OST 부른다...'그 중에 그대를 만나' 리메이크

2022.09.23. 오전 10: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호중, 데뷔 후 처음 OST 부른다...'그 중에 그대를 만나' 리메이크
김호중 OST 커버 / 사진 = 더하기미디어 제공
AD
가수 김호중 씨가 OST 가창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KBS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나선 김호중 씨는 Part.1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음원을 24일 오후 6시 발표한다.

김이나 씨 작사, 박근태 씨 작곡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2014년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이선희 씨의 3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으로 이번 OST 수록을 위해 김호중 씨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됐다. 원곡의 감동을 어떻게 재해석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선 보일지 관심을 모은다.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김호중 씨의 보컬 매력을 부각시키기 위해 클래식 하면서도 드라마에 잘 녹여들 수 있도록 대중적인 감성을 살릴 수 있도록 최인희 음악감독과 오혜주 작곡가에 의해 새로이 편곡됐다.

특히 드라마를 연출한 박만영 감독이 작품 기획 단계부터 이 곡의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제작 되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전체 스토리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한층 더 섬세해진 음악적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감동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호중 씨는 방송 활동을 통해 다양한 드라마 OST를 부르며 열정의 무대를 선사한 가운데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나섰다는 사실만으로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과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나, 임주환, 김승수, 왕빛나, 김소은 씨를 비롯해 김용림, 정재순, 이경진, 송승환 씨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관심을 더하는 가운데 24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영화와 드라마 OST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김호중이 직접 OST 가창에 나서서 원곡과는 또 다른 깊은 울림과 감응을 전할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