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우연일까' 여주인공 캐스팅…'연모' 송현욱 감독 연출

김소현, '우연일까' 여주인공 캐스팅…'연모' 송현욱 감독 연출

2022.09.27. 오전 09:0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소현, '우연일까' 여주인공 캐스팅…'연모' 송현욱 감독 연출
AD
배우 김소현 씨가 새 드라마 '우연일까'에 캐스팅됐다.

김소현 씨의 소속사 이음해시태그는 오늘(27일) "김소현 씨가 새 드라마 '우연일까'(극본 박그로/연출 송현욱/제작 베이스스토리)의 주인공 이홍주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 전성기의 시작을 알린 로맨스 웹툰의 대표작 '우연일까?'(글 남지은·그림 김인호 作)를 원작으로 한 새 드라마 '우연일까'는 10년 전 첫사랑을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과 꿈을 찾아 나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드라마 '연모',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 섬세하고 아름다운 연출력으로 정평이 난 ‘로맨스 장인’ 송현욱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소현 씨는 극중 지난 사랑에 대한 상처로 사랑이 두려운 애니메이션 제작PD 이홍주 역을 맡았다. 다채로운 캐릭터와 섬세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쳐온 김소현 씨는 이번 드라마에서 평범한 직장인 역할로 변신,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 전망이다.

특히 김소현 씨는 '조선로코 – 녹두전', '좋아하면 울리는', '달이 뜨는 강'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과시해왔던 만큼 새 드라마 '우연일까'에서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김소현 씨가 출연하는 새 드라마 '우연일까'는 올해 하반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이음해시태그]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