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터뷰②] 프라임킹즈 트릭스 "뉴진스 'Attention'에 힐링 받아 안무 배워"

[Y터뷰②] 프라임킹즈 트릭스 "뉴진스 'Attention'에 힐링 받아 안무 배워"

2022.09.27. 오후 2: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터뷰②] 프라임킹즈 트릭스 "뉴진스 'Attention'에 힐링 받아 안무 배워"
AD
'스맨파' 출연 크루 프라임킹즈가 걸그룹 뉴진스의 'Attention' 챌린지에 도전한 이유를 밝혔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손 꼽히던 프라임킹즈가 27일 YTN star와의 화상 인터뷰를 통해 탈락 소감을 비롯한 여러 소회를 전했다.

이날 프라임킹즈 리더 트릭스 씨는 뉴진스 'Attention' 댄스 챌린지에 동참한 것을 언급하며 "저희 팀이 '스맨파' 탈락 후 뉴진스 음악으로 힐링을 많이 했다. 음악에 대한 리스펙이 먼저 생겼고, 그래서 안무를 찾아보게 됐다. 안무가 또 음악과 찰떡이더라. 너무 좋았다"라고 호감을 드러냈다.

이에 넉스 씨는 "어때 크루의 블랙큐가 'Attention' 안무가라 더 와 닿았던 것 같다. 정신적으로 힘들었을 때 노래를 많이 들었다"라고 말했고, 트릭스 씨는 "안무를 블랙큐에게 직접 배웠다. 제작발표회날 가서 알려달라고 했다. 서로 엄청 친하지는 않았는데 가서 안무를 배웠다"라고 덧붙였다.

트릭스 씨는 "그 영상이 폭발적으로 인기가 많아질 줄은 몰랐다. 우리에게 너무 센 이미지가 있었는데, 귀여운 느낌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자 싶었다"라며 "그렇게 제작을 하게 됐는데 너무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다른 걸그룹 챌린지에 도전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트릭스 씨는 "사실 뉴진스도 큰 맘 먹고 한 챌린지인데, 팬분들이 원하신다고 하시면 할 생각은 있다"라고 의향을 드러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Mnet]

YTN 이유나 (ly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